Oracle Database 10g Express Edition

    Free to develop, deploy, and distribute

    Oracle Database 10g Express Edition (Oracle Database XE)는 Oracle Database 10g Release 2 코드 베이스를 기반으로 하는 엔트리 레벨 데이터베이스로, 무료로 개발, 구축, 배포가 가능할 뿐 아니라, 쉽게 다운로드하고 쉽게 관리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Oracle Database XE는 다음과 같은 환경의 사용자에게 매우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 PHP, Java, .NET, Open Source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중인 개발자
    • 교육 또는 구축을 목적으로 무료 데이터베이스 환경을 필요로 하는 DBA
    • 무료로 배포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를 필요로 하는 독립소프트웨어벤더(ISV)와 하드웨어 벤더
    • 교육 과정에서 데이터베이스를 무료로 사용하고자 하는 교육 기관 및 수강생

    Oracle Database XE를 이용하여 강력하고 검증된 업계 선두의 인프라스트럭처를 개발/구축하고, 높은 비용과 복잡성을 수반하는 마이그레이션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쉽게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Oracle Database XE에 대한 다른 사용자들의 의견을 확인해 보십시오.

    Oracle Database XE는 서버의 용량, CPU 숫자에 관계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만 호스트 별로 1 GB의 메모리, 1 개의 CPU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4 GB의 사용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Oracle Database 10g Express Edition을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오라클 전문가 Tom Kyte가 관리하는 Oracle Database 10g Express Edition 사용자 포럼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Home
    Microsoft® SQL Server® 2008 Express

    SQL Server 2008 Express는 SQL Server의 무료판으로 데스크톱 및 소규모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학습하고 구축하는데 이상적이며 ISV에서 재배포하는 경우에도 적합합니다. SQL Server Express에는 기존 또는 대화형 보고를 작성하고 전달하기 위한 서버 기반 플랫폼인 SQL Server 2005 Reporting Services 및 데이터베이스를 편리하게 관리하기 위한 그래픽 관리 도구인 SQL Server 2008 Management Studio Express와 같은 강력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강력함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 엔진의 보안, 안정성 및 확장성을 활용하는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합니다.
    • 생산성
      SQL Server Express와 Visual Studio 디자이너 및 SQL Server Management Studio를 긴밀하게 통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개발합니다.
    • 유연성
      네트워크에 연결하지 않고 중앙 데이터베이스에 자동으로 동기화되는 OCS(occasionally connected solution)를 개발합니다.

    핵심 사용 시나리오

    • 엔트리 레벨 및 학습 데이터베이스
    • 고급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구축
    • ISV(Independent Software Vendor)에 대한 무료 재배포 권한

    SQL Server 2008 Express는 데스크톱 및 소규모 서버 응용 프로그램을 파악 및 작성하고 ISV가 재배포하는 데 적합한 SQL Server의 무료 버전입니다.

    Microsoft SQL Server 2008 Express는 포함된 응용 프로그램 클라이언트, 경량 웹 응용 프로그램 및 로컬 데이터 저장소에 적합한 다양한 기능 집합, 데이터 보호 및 성능을 제공하는 강력하고 안정적인 데이터 관리 시스템입니다. 쉽게 배포하고 빠르게 프로토타입을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된 SQL Server 2008 Express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재배포할 수 있습니다. SQL Server 2008 Express는 다른 서버 인프라 구성 요소와 완벽하게 통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버전 및 다운로드 가능한 구성 요소를 비롯한 SQL Server Expres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SQL Server Express를 참조하십시오.

    SQL Server 2008의 다양한 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전(Editions)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SQL Server 2008 Express를 설치하려면 컴퓨터에 대한 관리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SQL Server 2008 Express를 설치하기 전에 릴리스 정보추가 정보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1단계:Microsoft .Net Framework 3.5 SP1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단계:Windows Installer 4.5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3단계: 이 페이지 뒷부분의 적절한 링크를 클릭하여 SQL Server 2008 Express를 다운로드합니다. 즉시 설치를 시작하려면 실행을 클릭하고, 나중에 SQL Server Express를 설치하려면 저장을 클릭합니다.

      참고: SQL Server 2008 Express에는 32비트 버전과 64비트 버전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SQLEXPR32_x86은 32비트 운영 체제에서만 SQL Server 2008 Express를 설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작은 패키지입니다. SQLEXPR_x86은 동일한 제품이지만 32비트 및 64비트(WoW) 운영 체제 모두에서 설치를 지원합니다. SQLEXPR_x64는 네이티브 64비트 SQL Server 2008 Express이며 64비트 운영 체제에서만 설치를 지원합니다. 이를 제외하고 이러한 패키지 간 차이점은 없습니다.

     ...

     

     

    Posted by 부니기